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33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베이툰교회가 후원자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526-420896-02-001 권순범)

2017년 1월 23일 사역하고 있는 대만 중부, 타이중시 베이툰 지역으로 이사오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2달 이상의 사역을 통해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이곳에서의 사역을 하며 많은 필요를 느끼기에 부득이하게 후원협조의 글을 올림에 양해 바랍니다. 저희 대만 PMM개척교회 베이툰교회는 2013 3 30(초대목사:장임철 목사님) 시작하여  네살이 넘은 교회입니다위치적으로 대만의 중부지역인 타이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아직 재정적으로나 행정적으로 가정예배소로 분류되어 있는 미약한 교회입니다현재 안식일 평균 25명의 교우들이 참석하고 있습니다하나님의 은혜로 작년 처음으로 예배소 기준의 십일금이 나와서 올해 예배소로 승격하는 것을 목표로 사역하고 있습니다현재까지 베이툰교회의 후원인이 저희 부모님(권혁우목사가정)을 제외하고는 없는 상태인지라 구체적인 후원인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작은 헌금이라도 선교지에  힘과 선교의 동력이 되리라 확신합니다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2달여의 사역내용을 잠시 소개드리자면, 현재 매주 4시간 이상의 한글반을 통해서 15명의 구도자를 관리하고 있고, 캠퍼스 사역을 통해서 더 많은 청년들을 교회로 인도할 계획에 있습니다.  대만지역은 재림교회의 예배가 일주일에 한번 밖에 없기에, 2달 전부터 수요기도회를 인도해서 성도들의 각 가정을 방문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직 적응이 안된 성도들이 많기에 대부분 현재는 저희 집에서 수요기도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의 한번의 예배로는 부족하기에 주중 신앙을 어떻게 관리할지 훈련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주중에도 교회에서는 기타소그룹, 한글반, 수요기도회를 통해 신앙과 교제의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은 이렇게 사용될 예정입니다. (1) 전도회 후원입니다. 2017 엄선하여 4번의 전도회를 준비하였습니다복음청년건강전도회를 통하여 대만 지역내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할계획입니다전도자금이 부족하여 전도회를 개최하는 것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기에 여러분들의 넉넉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2) 한글학교를 위해서 후원하실  있습니다한글학교 전과정을 무료로 하고 있으며, 20명의 구도자들이 학생으로서 관리되고 있습니다한글학교의 뚜렷한 목표는 물론 예수그리스도를 전하는 것입니다한류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서 한글을 매개로 선교하는 것입니다.  매주 4시간이상의 한글학교때 간식을 준비하고 때에 따라 수련회를 준비하여 참여시킬 예정입니다. (3) 캠퍼스 사역을 위해서 사용할  있습니다매주 캠퍼스 방문을 목표로 인근지역4 대학의 학생들을 한글학교를 통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대만선교의 미래라고   있겠지요사랑의 도시락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대학 캠퍼스를 방문하고 함께 식사하며 성경말씀을 소개하고 관계를 통하여 그리스도를 전하려고 합니다.

현재로서는 교회 건축이라는 거창한 목표보다는 먼저 건강한 교회를 목표로 달려가고 있습니다어린아이와 같은 교회에서 이제 건강한 교회로 자라는 것이 목표입니다그렇게 되면 교회 건축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도 계획하려고 합니다.

 

베이툰교회의 목표는 이렇습니다. 1. 대만내 재림성도 양성 - 대만이라는 특별한 나라는 발전된 나라임에도 불구하고미신적인 요소들도 많은 특별한 나라입니다신이 많아서 진정한 구주 그리스도의 존재를  모르고 있지요소극적인 신앙에서 적극적인 신앙으로그리스도의 이름을 전할  있는 성도들을 양성하는 것을 1차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 캠퍼스 전도 - 대학생선교의 일원으로 현재 타이중지역의 펑자대학교동해대학교타이중 과학기술대학교차오광 과학기술대학교를 타겟으로 캠퍼스 전도를 시작했습니다.  대만선교의 미래를 위해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3. 건강한교회를 통해 교회를 건축하는 것입니다현재 가정예배소에서 내년 예배소로, 3년이내 교회로 성장할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올해 35명의 성도를 목표로 뛰고 있으며 5년 이내 80명의 성도가 신앙하는 건강한 교회를 목표로 목양하고 있습니다이 일은 하나님의 도움 없이는 이뤄질 수 없을 것입니다여러분들의 아낌없는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4. 교회건축입니다건강한 교회가 갖고자 소망하는 것 중 하나는 교회를 갖는 것입니다현재 지회의 후원으로 월세교회렌트교회를 극복하여 베이툰교회만의 보금자리를 찾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5년이내 찾게 될 새 보금자리가 복음자리가 되도록 열심으로 교회를 섬기겠습니다.

 

장문의 글을 시간내어 읽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여러분의 가정에 하나님의 은혜와 넘치는 사랑이 함께하시길 저도 기도합니다감사합니다.


  • 이병천 2017.04.24 10:25
    꿈에 넘치는 목사님의 목회 비전에 하나님이 역사가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교회에서 후원을 제안해 보고자 하는데 한국 돈으로 얼마를 보내면 구체적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면 제안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샬롬 이병천드림
  • 권순범 2017.04.26 21:24
    목사님! 안녕하세요? 대선배목사님께서 이렇게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하시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도회 후원입니다. 2017년 엄선하여 4번의 전도회를 준비하였습니다. 복음, 청년, 건강전도회를 통하여 대만 지역내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할계획입니다. 전도자금이 부족하여 전도회를 개최하는 것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기에 여러분들의 넉넉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회 전도회하는데 약 250만원의 자금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2) 한글학교를 위해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학교 전과정을 무료로 하고 있으며, 20명의 구도자들이 학생으로서 관리되고 있습니다. 한글학교의 뚜렷한 목표는 물론 예수그리스도를 전하는 것입니다. 매주 4시간이상의 한글학교때 간식을 준비하고, 또 때에 따라 수련회를 준비하여 참여시킬 예정입니다.

    1달 간식비 - 30만원
    수련회 - 100만원

    (3) 캠퍼스 사역을 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주 캠퍼스 방문을 목표로 인근지역 4개 대학의 학생들을 한글학교를 통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대만선교의 미래라고 할 수 있겠지요? 사랑의 도시락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대학 캠퍼스를 방문하고 함께 식사하며 성경말씀을 소개하고 관계를 통하여 그리스도를 전하고있습니다.

    사랑의도시락 프로그램 지원 1회 - 10만원

    (4) 구도자 학생장학금지원 - 대학생 - 100만원
    고등학생 - 50만원

    후원해주시는 분들께서 후원항목을 지정해주시면 뜻에 맞게 복음재정으로 사용하겠습니다.

    현재로서는 교회 건축이라는 거창한 목표보다는 먼저 건강한 교회를 목표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어린아이와 같은 교회에서 이제 건강한 교회로 자라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렇게 되면 교회 건축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도 계획하려고 합니다.

    섬기시는 춘천중앙교회와 목사님 가정에도 하나님의 넘치는 사랑이 함께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중한합회  |  13006 경기도 하남시 감일백제로 90 (감이동 483-1)  |  TEL: 02-474-9210  |  FAX: 02-474-9260
East Central Korean Conference of SDA  |  90, Gamilbaekje-ro, Hanam-si, Gyeonggi-do, Korea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