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만 선교사 권순범입니다!
이번 대만 12곳의 PMM교회는 7월 2일(월)부터 7월 5일(목)까지 대만 PMM 12개의 지역교회가 주관하고 북아태지회가 후원하는 한국어 여름캠프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선교의 취약층인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그들이 좋아하는 한국어라는 컨텐츠로 복음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강사목사님으로는 지회와 PMM목사님들의 요청으로 춘천강남하늘교회 류대균 목사님께서 봉사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대만의 젊은 청년들과 함께 친구가 되줄 한국 청년들이 필요하여 이렇게 요청드리게 됩니다!!
7월 1일 대만 타이중행 비행기를 타고 오시고 7월 6일 한국으로 돌아가시는 비행기로 티켓팅하시면 캠프에 모시고 들어가려고 합니다.
비행기 티켓과 12만원의 캠프등록금을 지참하시면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캠프안에는 청년들과 함께하는 타이베이 여행, 그리고 마지막날은 지우펀, 스펀, 예류여행도 포함되어있습니다.
국경과 문화를 넘어 복음을 전하는데 친구가 되어주는 것이 큰 효과가 있습니다. 작년 교문리교회에서 지속적으로 관심갖고 연계하여주셔서 베이툰교회는 작년 8명의 침례자, 올해 1명의 수침자중 5명이 교문리교회 청년들과 친구가 되었던 청년들입니다. 현재도 베이툰교회의 건강한 청년으로 열심히 참석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중한합회 청년들과 지역교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지금이 한국인, 한류의 영향으로 복음의 불모지, 대만에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